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성비 강력한 흡인력 23년형 새오미 무선청소기 미홀 올인원 M22 리뷰

by 야대호박 2023. 10. 17.

샤우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바로 가성비 아닐까 싶습니다.

앞전 청소기는 오래전에 샀으니 5년 정도 된것같은데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사용하다가 배터리 충전이 너무 짧아서

새로운 무선 청소기를 찾다가 " 23년형 새오미 무선청소기 미홀 올인원 M22 " 를 구매하게되었네요.

초기에 나온 다이슨 청소기를 쓰다가 샤오미 청소기를 처음 구매해보니깐

품질이든지 가격이든지 무게감이든지 훨 샤오미가 좋다는걸 느껴봅니다.

 

M22 샤오미 무선청소기는 강력한 먼지 흡입과 편의성이 아주 훌륭합니다.

1. 원터치 먼지통 비움이 되고,

2. 대용량 배터리 2600mAH

3. BLDC모터 장착으로 강력하 흡인력은 정말 빨아뜨리는데 힘이 힘이 끝내주네요.

거기다가 청소 할때 허리 손목이 아플수 있는 해결을 위해

가벼운 4. 1.5KG 가벼운 무게라 23년형 샤오미 청소기 정말 잘 고른것같습니다.

청소기 디자인 쪽으로도 신경을 써서 5. 올인원 거치대가 있어서

거실에 이쁜 이테리어를 차지할수 있습니다.

정말 청소가 가볍게 편하게 할수 있어서 참 마음에 듭니다.

 

청소 할때 소리에 신경쓰지 않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소리에 민감해서 청소기를 쓰기 싫은 사람 중에 한사람입니다.

가끔 소리가 싫어서 힘든 청소를 선호하기까지 한 사람입니다

샤오미 M22 모터가 BLDC 항공기에 사용하는 모터라고해서 조금 걱정을 했는데

고속회전이 보통의 DC모터 보다 손으로 느껴지는

6. 진동도 덜했고 저소음이라서 가격에 미쳤고 상품에 미친것같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저희집에 고양이가 좋아하는 카페트, 우리 냥이 하우스 청소 하는데도

깨끗히 빨아드려져서 오느 소재의 바닥에도 잘 된었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지네요.

참 그리고 청소 할때

7. 헤드가 자유자재로 움직여져서 쇼파 안쪽 바닥도

8. LED와 함께 허리 숙일 필요없이 청소 할수 있답니다.

샤오미 무선청소기올인원 m22

주부들이 청소가 잘되는것도 중요하지만 간단하게 청소기를 청소할수 있는것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브러쉬가 간편하게

9. 분리 세척 가능해서 위생적이고 간단하게 세척할수있어서 좋습니다.

원터치 먼지통을 비울수 있어서 또한 간단하게 해결되고, 필터 역시 고선은

10. 헤파필터로 되어있어서 작은 미세먼지라도 빈틈없이 걸러냅니다. 씻을때도

11. 물세척이 가능하기에 편리한 청소 위생적 청소가 되는거죠.

단, 본체는 물세척이 불가능합니다.

 

 

샤오미무선청소기m22올인원

제가 청소기 바꾼 이유 중 하나가 배터리부분인데 M22 샤오미 무선청소기는

12. 충전시간이 약 4~5시간이고 1단계 기준 최대 50분 사용 할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그리고 충전 할때 배터리만 분리해서 간편하게 충전 하시면됩니다.

이번 샤오미 제품을 처음 구매했는데 너무 잘 나와서 구매하고

꼭 상품을 올리고 싶어서 리뷰를 작성해봅니다.

가격은 착하고 성능은 최고이니 추천 안할수 없더라구요.

샤오미무선청소기m22

두개의 회전형 물걸레 키트도 있는데 별매품이더라구요.

저는 아직 구매 하지 않았습니다.

물걸레도 좋을것같은 예상이되어 함께 구매 못한게 좀 아쉽기는 합니다.

청소 할 맛이 날것같아서 청소 장비 하나에 주부 기분이 업되네요

 

 
 
 
00:0000:05
 
  •  
  •  

 

접기/펴기

샤오미 무선청소기m22